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KENNY SHOP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약관동의

약관보기

[켄싱턴샵] 이용약관
1
1 (목적)
약관(이하에서 별도의 의미 한정 없이 약관이라고 지칭하는 모든 것은켄싱턴샵 이용약관 의미함) 주식회사 켄싱턴월드(이하 "회사" ) 제공하는켄싱턴샵 서비스 이용하는 데에 필요한이용자회사간의 권리와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켄싱턴샵 서비스”(이하서비스”)이용자 무선 인터넷(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포함, 이하 동일) 통해회사 운영하는에서상품 또는 용역(이하상품”) 구매하여 입력한 주소지로 배송 받는 일련의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를 지칭합니다.
2. “
이라 함은, “회사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사이트(https://shop.kensington.co.kr) 의미합니다. “에의 접근은회사 운영하는 멤버십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켄싱턴호텔앤리조트 통해서도 가능하며, 검색 엔진을 통한 접근 역시 가능합니다.
3. “
이용자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회사 제공하는서비스 이용하는회원 말합니다.
4. “
회원이란 실명확인, “통합멤버십약관에 대한 동의 가입절차를 거쳐통합멤버십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발급한 , “ 접속하여 약관에 추가적으로 동의함으로써서비스이용 자격을 획득한 자를 말합니다. 서비스 이용하기 위한회원 자격은 기본적으로통합멤버십 회원임을 전제로 합니다.
5. “
통합멤버십 회원이란, “회사 제휴사로 속해 있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그룹 통합멤버십(이하통합멤버십이라 , 경우에 따라서통합멤버십 운영사인 ㈜이랜드리테일을 의미할 있음) 가입 고객을 의미합니다. 기존통합멤버십 회원 경우, 약관에 대한 동의절차를 거쳐야회원으로서서비스이용 자격이 부여되며, 경우, “통합멤버십에서 발급한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로써서비스이용이 가능하며, 약관에 대한 동의 절차 이외에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6. “
수신자교환권이용자로부터 전송 받은 자를 말합니다.
7. “
아이디(ID)”회원 식별과회원서비스이용을 위하여회원통합멤버십가입시 설정하고통합멤버십으로부터 승인 받아 등록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
비밀번호(PASSWORD)”회원 동일성 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하여회원스스로 설정하여통합멤버십 등록한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2가지 이상의 조합을 말합니다.
9. “
회원정보 성명, 연락처 회원통합멤버십가입시 회원가입 양식상 기재를 요청하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로서회사통합멤버십으로부터 제공받은 것을 말합니다.
10. “
이포인트, “통합멤버십약관에 따라 적립 사용 가능한 포인트이나, 약관에 따른서비스에서는 적립 사용이 불가합니다.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와 해석은 전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통합멤버십약관, 관계 법령, 상관례 회사서비스관련 안내 공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약관의 효력 변경)
회사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고객센터 등을이용자 쉽게 있도록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약관은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이용자에게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4장과 5장은수신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약관의 내용은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이용자서비스 이용할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약관을 개정 있습니다. “회사 약관을 개정할 때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 전부터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최소한 적용일자 30 전에 공지합니다. 경우회사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비교하여이용자 알기 쉽도록 표시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이용자 언제든지서비스이용을 중단할 있습니다. 다만, “회사 본조 3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하면서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이용자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이용자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서비스이용 중단 서비스이용 재개시 시점에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약관 준칙)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통합멤버십약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계 법령과회사 운영하는켄싱턴호텔앤리조트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또는 통해 공지하는서비스관련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2서비스이용 계약
4 (이용계약의 성립)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든회원에의 최초 접속시 화면에 노출되는 약관에 동의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보며, 이와 동시에회원서비스이용 자격이 부여됩니다.
이용 계약은회원 개별적인상품 대한 이용 신청 내지 이용에 대한 대가를 결제하고회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5 (이용 제한)
회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이용자에게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있습니다.
1. “
서비스설비의 장애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기술상서비스 제공할 없는 경우
2. “
이용자 타인 명의로서비스 이용하거나회사 기망한 경우
3. “
회사서비스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위반하여서비스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
서비스 시스템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5.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 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6.
기타회사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않거나회사 피해를 입힌 경우
조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이 있을 때에는회사 7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없는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회사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되는 미리 통지할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6 (“회원 대한 통지)
회사이용자서비스이용에 필요한 권리와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이용자 이메일(E-mail), 문자메시지(SMS), “회사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알림(PUSH), “또는켄싱턴호텔앤리조트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상의 공지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할 있습니다.
회사서비스운영 관련하여회원 정보를 활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문자메시지(SMS), 애플리케이션 알림(PUSH) 등을 통해 전송할 있습니다. 다만, 이는회원통합멤버십가입시회사 전송하는 광고정보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회원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통합멤버십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신을 거부할 있습니다.
회사 불특정 다수이용자또는회원에게 통지할 때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있습니다.
이용자또는회원 연락처 미기재, 변경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서비스홈페이지 등에 게시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있습니다.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경우이용자 동의 여부와 상관없이 전자우편 또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 주문서 등에 입력한 전자우편 주소의 소유를 확인 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2. “
서비스 이용하는 휴대폰의 소유주 확인을 위해서 인증 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3. “
이용자 정보가 변경되어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 또는 인증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4.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이용자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회사 판단하는 경우
3서비스이용
7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서비스 일시 중지될 있고, 운영상의 목적으로회사 정한 기간에는서비스 일시 중지될 있습니다. 이때회사 미리 해당 내용을 공지하며, 부득이한 경우 사후에 통보할 있습니다.
회사서비스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 별로 이용할 있는 시간을 정할 있으며, 경우 내용을 공지합니다.
8 (“서비스이용에 대한이용자 의무와 책임)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무선 인터넷 사이트의 서비스는 해당서비스 약관과 정책을 따릅니다.
회사 정상적으로서비스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개인 간의 모든 형사상 책임은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서비스만에 대한 탈퇴는 불가하며서비스 이상 이용할 의사가 없는회원서비스 대한 이용을 중단하면 됩니다. “서비스 포함하여통합멤버십 대한 탈퇴를 원할 경우통합멤버십홈페이지(https://oneclick.elandretail.com),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https://www.kensington.co.kr) 에서 탈퇴 진행 가능합니다.

9 (구매신청)
이용자 무선 인터넷을 통해 게시되어 있는상품 대하여 구매를 신청할 있으며, “회사이용자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기로 합니다.
1.
상품의 확인 선택
2.
결제방법의 선택 결제정보의 입력
3.
상품의 구매 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회사 확인에 대한 동의

10 (계약의 성립)
회사 전조와 같은이용자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 이를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상행위(재판매)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 목적으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4.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기타이용자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 구매계약 성립시기는회사 구매완료를 구매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11 (결제수단)
서비스에서 구매한상품 대한 대금 결제 수단은 다음 호의 방법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다만, “회사이용자 결제 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
회사 계약을 맺었거나회사 인정한 수단에 의한 결제
이용자상품구매시 전항의 결제 수단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회사”, 결제 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상품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이용자 입력한 정보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이용자 부담하여야 합니다.
이용자 구매대금 결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 여부를 확인할 있습니다. 또한회사이용자 결제 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있습니다.
회사 정책 본조 1항의 결제 업체의 기준에 따라이용자 당월 누적 결제액이 제한될 있습니다. 해당 기준을 초과한 경우상품 구매가 불가능 있습니다.


4 손해배상
12 (주문취소 환불)
서비스 통해상품 대한 구매계약을 체결한이용자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13 2항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법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상품 배송 받은 경우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또는 교환을 없습니다.
1. “
이용자 책임 있는 사유로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
이용자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상품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이용자교환권 상품 유효기간 내에서교환권수신자 해당교환권 교환하기 전까지는 주문을 취소할 있습니다.
회사이용자 구매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사용처에서 교환 없을 경우, 사유를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교환권 다음 호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수신자 이용자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금액의 100% 환불 받을 있습니다. , “교환권회사에서 무료로 제공 되었거나, 기업용 프로모션, 단기간 프로모션, “회사 특정 기업 간에 약정을 통해 발행된 경우와 할인쿠폰만을 이용하여 무료로 구매된 경우 등에는 환불이 제한될 있습니다.[강법1] 
1.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상품이 사용처에서 교환되지 않은 경우
2.
발행일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않은 경우
미성년자인 이용자가 법정 대리인(부모 ) 동의 없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계약 체결 법정 대리인이 추인하지 않으면 민법상 취소권을 행사할 있습니다. 다만, 민법상 취소권이 제한될 (미성년자가 성년자의 주민등록번호, 결제 정보 등을 회사에 제공하여 성년으로 믿게 경우, 회사가 통신과금 서비스 이용 동의를 이미 얻는 경우 )에는 취소할 없습니다.
기타상품 주문, 취소, 환불, 교환 등에 대해서는서비스상품판매페이지 내에 자세히 기재하기로 합니다.
13 (손해배상)
이용자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회사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용자회사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이용자 인하여회사 해당이용자이외의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이용자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회사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이용자 그로 인하여회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14 (면책사항)
회사 천재지변 ,전염병, 감염병, 유행병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서비스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강법2] 
회사이용자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 다음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서비스 이용하거나 과실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이용자상호 또는이용자 3 상호 간에 분쟁이 발생하였을 이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분쟁으로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
타인의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 이용하거나 번호를 무단으로 사용하여교환권 구매한 경우
2. “
이용자수신자 번호를 잘못 입력하여교환권 잘못 전송하였는데, “수신자교환권 이미 사용하였거나 반환을 거절하는 경우
3. “
이용자교환권 불법 할인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3 또는수신자에게 전송(판매)하는 경우
4. “
이용자 계좌 정보 환불 관련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환불이 잘못된 경우
15 (소멸시효)
교환권 구매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상법상의 채권소멸시효가 완성되어이용자회사에게 물품 등의 제공, 환불 잔액반환을 요청할 없습니다.
6 계약당사자의 의무
16 (회사의 의무)
회사이용자 안전하게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취급 방침을 공지하고 이를 준수 합니다.
회사서비스 관련한이용자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이를 신속히 처리해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어려우면 사유와 처리 일정을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 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해당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그러한 손해가회사 고의나 과실 때문에 발생하였다면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17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상품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회사 제공하는상품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상품 상세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서는이용자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 약관 회사서비스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회사서비스 안전하게 제공할 있도록회사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이용자 약관 위반 행위를 발견하여이용자에게 해당 위반 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이용자회사 요청에 적극 대응하여야 합니다.
이용자서비스 이용할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정하게서비스 접속하거나신용정보등을 통해서비스 이용하는 행위
2.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
회사 저작권, 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
서비스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있는 정보와 수신자의 명시적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6. “
서비스 게시된 정보를 무단으로 조작, 변경하는 행위
7.
관련 법령에 따라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컴퓨터 프로그램 포함)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8. “
회사 직원이나서비스운영자로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문자메시지(SMS) 발송하거나 연락을 취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다른이용자 괴롭히는 행위
10.
재판매의 목적으로교환권 구매하는 행위
11.
기타 약관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이용자 아이디(ID)